유튜브 조회수 구매 산업을 더 좋게 바꿀 10가지 스타트 업

미국의 각주 법무장관들이 페이스북(지금은 '메타')의 자회죽은 원인 사진공유스사이트 인스타그램이 어린이와 청소년의 몸과 정신에 유해한 단어들을 게재했는지에 대한 본격적인 수사를 시행했다고 AP통신 등 미국 매체들이 알렸다.

image

이 상황은 월스트리트 저널을 비롯한 미국 신문들이 최근 이 기업이 인스타그램이 청소년, 특출나게 소녀들의 정신건강과 몸에 끼치는 악영향을 잘 알면서도 이에 대한 내부조사결과를 무시했다는 기사를 잇따라 쏟아낸 이후에 나온 조치이다.

이번 수사는 민주 공화 양당의 초당적 협력으로 캘리포니아, 플로리다, 켄터키, 매사추세츠, 네브래스카, 뉴저지, 테네시, 버먼트주의 주 법무장관들이 연합해서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월스트리트 저널의 첫 보도가 나간 직후 AP를 배합한 언론사들의 콘소시엄이 그 동안 내부고발자 프랜시스 하우겐이 의회와 영국 국회내 특아래에서 진상을 폭로한 뜻들을 일일히 자체 조사했었다. 결국 사실이 검출되자 주 법무장관들이 검찰수사의 칼을 빼 든 것이다.

캘리포니아주의 밥 본타 법무장관은 ' 메타는 너무나 오래 인스타그램이 전부 어린이와 청소년의 정신건강과 편안한 인생을 파괴하고 혼란에 빠뜨린 사실을 알면서도 이를 무시해왔다'고 말하고 '이제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전국적으로 메타가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해 아동들에 위해를 가한 사실을 당사자가 조사해서 위법 사실을 단죄하겠다'고 밝혔다.

우선 수사 목적은 메타가 어린이들을 플랫폼에 잡아 두기 위해 사용한 기술들과 그렇게 해서 인스타그램에 기나긴 기한을 매여살며 어떤 해를 입었는지를 알아내는 일이다.

이에 대해 리자 그렌쇼 메타대변인은 주법무장관들이 주장하는 혐의가 ' 허위'라면서 '남들은 사실관계에 대한 깊은 무지를 드러내고 있을 http://www.thefreedictionary.com/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것이다'고 항변했다.

그는 성명을 통해 '아동에 대한 온,오프라인이 유해는 모든 IT업계의 과제이며 남들은 유튜브 조회수 구매 이들과 함께 인터넷 괴롭힘이나 자살야기, 자해, 식이장애와 싸움을 벌여왔다'고 주장했었다.

테팔은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에서 구매자와 함께 제작하는 '테팔리앙 굿즈 공모전'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28일까지 예선이 진행끝낸다. 평소 테팔 상품을 즐겨 처방되는 팬층을 지칭하는 '테팔리앙'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테팔 #테팔리앙 #테팔굿즈)와 다같이 테팔과 만들고 싶은 굿즈를 그려서 전체 공개로 업로드하면 완료한다.

신청자 그들에게 테팔 마스터씰 투고 도시락 용기가 선물로 공급된다. 예선을 통해 본선에 진출한 14명은 테팔 솔레이 토스터를 추가 경품으로 받는다.

본선 작품은 6월2일 통보완료한다. 직후 9일간 소비자 투표를 통한 토너먼트 방법으로 실제로 제작될 3가지 굿즈가 선정한다.

최종 당첨자 6명은 실제로 테팔 굿즈 제작 공정에 신청한다. 또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라이트, 테팔 파워그릴 포스, 테팔 데일리 셰프 인덕션 프라이팬 6종 세트 등을 받는다.